패커티브

소개
패커티브는 커스텀 박스를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입니다.
키워드
패키지
홈페이지
https://packative.com/

제공 서비스

패커티브에서는 패키지 디자인 툴을 다루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에디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간단한 드래그-앤-드롭 시스템을 통해 박스를 원하는대로 꾸밀 수 있게 도와드려요! 또, 이미 디자인 툴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고객분들을 위한 ai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일러스트레이터 툴을 다룰 수 있는 분이라면 전개도 파일을 활용해주세요.
패커티브에서 현재 제공하고 있는 박스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:
제품박스: 마카롱, 쿠키 등 다과부터 캔들, 방향제, 수공예품 등 다양한 제품을 담을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. 담는 수량 및 크기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박스가 준비되어있으니, 제품에 알맞는 사이즈를 확인 후 선택해주세요.
포장박스: 과대 포장을 최대한 줄이면서도, 고객분들께 전송될 패키지에 나만의 브랜딩을 담고싶은 분들을 위해 적합한 포장박스입니다. 기본 구조가 골판지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택배 배송용으로 적합합니다. 제품에 알맞는 사이즈를 확인 후 선택해주세요.
반달상자: 디올에서도 립스틱 선물 포장을 위해 활용하고 있는 팬시한 반달상자입니다. 주얼리나 화장품, 쁘띠 스카프 등 작은 제품을 담기에 적합합니다. 혹은 작은 인형을 담고싶다면 반달 상자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으니, 사이즈를 확인해주세요.

문의하기

간편 패키지 제작을 원하신다면 패커티브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.
패커티브 웹사이트에서 제공하지 않는 박스 종류를 원하신다면 문의란을 활용해주시거나, 구글폼을 작성해주세요!